CAFE

(3) 꽃이름Q&A

이름이 뭔지 궁금합니다 (설란)

작성자노랑나비(예산)|작성시간26.06.07|조회수122 목록 댓글 6

주유소에 들렸다가 본 꽃인데 너무 이뻐서 찍어왔어요.
이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노랑나비(예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설란. 이름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여러 꽃들중 제일 눈에 띄었어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제피란 (전주 ) | 작성시간 26.06.07 노랑나비(예산) 빨강 핑크 하양 모두 응근히 매력덩어리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노랑나비(예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제피란 (전주 ) 예. 색상이 여러가지군요.
    실물은 처음 봤는데 매력 만점이었어요.
  • 작성자*달빛노을*(경기) | 작성시간 26.06.07 요즘 한창 피고있죠.
    요런색의 설란도 있어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노랑나비(예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잘 키우셨네요.
    앙징스럽고 귀여워요.
    저도 키우고 싶어지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