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3) 꽃이름Q&A

루드베키아 겹

작성자선인장(울산)|작성시간26.06.07|조회수148 목록 댓글 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선인장(울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루드베키아 잎은 같은데
    겹이라 달리 보이는듯 하네요
  • 작성자가을(안산) | 작성시간 26.06.07 저희 루드베키야요 ㅎㅎ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선인장(울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저희집 루드베키아 겹
    파종한건데 거의 홑으로 피더라구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선인장(울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원문에 있는 아이는 지안댁 것인데
    마치 다알리아처럼 겹이 많아서요
  • 작성자별빛바다(서울&양평) | 작성시간 26.06.07 꽃만보면 삼잎국화같아요.
    빠릅니다. 아직 꽃망울도 안 잡혔는데... 역시 따스한 지역에서 꽃소식이 전해지지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