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3) 꽃이름Q&A

이름 부탁드립니다(홍두화)

작성자이슬아씨(서울)|작성시간26.06.07|조회수165 목록 댓글 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이슬아씨(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감사합니다 검색해 보겠습니다
  • 작성자별빛바다(서울&양평) | 작성시간 26.06.07 오~ 처음 접합니다.
    색상도 꽃도 신비로운 모습입니다.
    홍두화 익혀봅니다~^^
  • 답댓글 작성자이슬아씨(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꽃은 그닥 예쁜 줄은 모르겠고 ^^
    신기하긴 했어요
  • 작성자발해수목원(함평) | 작성시간 26.06.07 홍두화로 유통되고 있지만
    콩과 닭벼슬나무 Erythrina crista-galli 랍니다.
  • 답댓글 작성자이슬아씨(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