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이슬아씨(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감사합니다 검색해 보겠습니다
-
작성자별빛바다(서울&양평) 작성시간 26.06.07 오~ 처음 접합니다.
색상도 꽃도 신비로운 모습입니다.
홍두화 익혀봅니다~^^ -
답댓글 작성자이슬아씨(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꽃은 그닥 예쁜 줄은 모르겠고 ^^
신기하긴 했어요 -
작성자발해수목원(함평) 작성시간 26.06.07 홍두화로 유통되고 있지만
콩과 닭벼슬나무 Erythrina crista-galli 랍니다. -
답댓글 작성자이슬아씨(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