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럴수도 있을까요? 작성자작은풀꽃(경북)| 작성시간26.06.09| 조회수0| 댓글 2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 작은풀꽃(경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0 겹 씨앗을 몇군데 나눠 심었는데 어떤곳에서는 겹으로 핀것도 있구요어떤자리에 심은건 홑꽃..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바람소리(서울) 작성시간26.06.13 채송화도 그렇더라구요친정에 분명 겹채송화씨앗보냈는데 모두가 홑으로피었네요ㅜㅜ자리마다 다른가봐요저도 텃밭에 겹이라고 접시꽃씨앗 나눔받아 심었는데 홑만 나왔어요꽃이니 그래도 이쁩니다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