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슨 나무인지 궁금합니다 작성자방학개미2(서울)| 작성시간26.06.11| 조회수0| 댓글 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들길산길 작성시간26.06.11 접골목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방학개미2(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답 주셔서 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채향수(경산)010-3157-8878 작성시간26.06.11 말오줌떼나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방학개미2(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답글 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들길산길 작성시간26.06.11 말오줌나무라 불리지만 말오줌때나무는 따로 있지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노랑해당(공주) 작성시간26.06.11 접골목 딱총나무 열매가 맞는듯 합니다 서양 딱총나무는 엘더베리라고 하며 검은열매가 달리고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방학개미2(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길가에 열렸는데 너무 이뻐서 키워보고 싶어졌습니다.자세한 설명 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노랑해당(공주) 작성시간26.06.11 방학개미2(서울) 삽목도 잘되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