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3) 꽃이름Q&A

루드베키아인데 루드베키아 맞죠?

작성자행주농장(고양)|작성시간26.06.17|조회수158 목록 댓글 8

직장 화단에 키가 작은 루드베키아를 심었더라구요.
옆엘 지나가는데 엉???

 
묘한 변이구나 싶어서 사진을 찍는데  그 옆에 것도 이상합니다. 

한 포기만 그런지 싶었는데 그 옆에 것도 그렇구

옆에 것도 그 옆에 것도 조금씩 이상하네요

루드베키아가 이런 것들이 종종 생기나 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행주농장(고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아 그런거군요.
    답글 감사드립니다 ^^
  • 작성자만나 장독대~** (청주) | 작성시간 26.06.18 키가 작으면 토토 골드^^
    토토골드로 보여요
  • 답댓글 작성자행주농장(고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토토 골드보다 더 작아요.
    요즘 다양한 것이 더 많이 들어온 것 같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만나 장독대~** (청주) | 작성시간 26.06.18 행주농장(고양) 어머나~~~
    앙증맞고 이쁘겠어요^^
  • 작성자솔바 (춘천) | 작성시간 26.06.19 행주농장님 우리 애들도 이러네요
    신기하다 했는데 달은꼴이 있으니 아마도 변이 다육으로 치면 금땡이련가 ㅎ
    그래도 예뻐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