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나무 이름은? 작성자팔학골(안면도)| 작성시간26.06.17| 조회수0| 댓글 13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갈머리(보령) 작성시간26.06.17 일본목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팔학골(안면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7 그렇군요목련비슷한것 같더라구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노랑해당(공주) 작성시간26.06.17 꽃도 크고 향기도 좋은 왜목련요 ~공주서는 얘를 후박나무라고하기도 하는데 후박나무는 남부수종으로 잎도작고 꽃도 눈에 겨우 보일정도로 작거든요 한갖진곳이면 하나 그냥 크게 두셔도 좋을거예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팔학골(안면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7 왜목련이군요그런데 어째서 산속에서 났을까요?새들이 씨앗을 먹고 배설을 했는가보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노랑해당(공주) 작성시간26.06.17 팔학골(안면도) 네 새들이 먹고 응가해서 산에 많이 나더라고요 멀리있는게 좋아요 나무가 워낙 크거든요 멀리서도 향이 전해져요 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별빛바다(서울&양평) 작성시간26.06.17 맞아요~ 일본 후박나무라고도 나옵니다.많이 크면 꽃도 피고 그늘도 되어 멋집니다.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팔학골(안면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7 후박나무라고도 하는군요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심잰 작성시간26.06.18 팔학골(안면도) 후박나무는 따로 있고요오래전 누군가 가 잘못 전해준 것이 지금도 후박 이라고 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별빛바다(서울&양평) 작성시간26.06.18 심잰 저도 후박나무로 알고 심었는데 일본후박나무더라구요~ 수형도 멋지고 이제 심심하지않게 꽃도 피어주어 볼 만합니다.아랫집 아주머니께서 가을이면 낙엽 주어 가라고 농담합니다.저희밖에 없다고~ 아니라고 못한다네요.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심잰 작성시간26.06.19 별빛바다(서울&양평) 엄청 빨리엉청 크게 자라서 적절한 장소선택을해야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팔학골(안면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9 심잰 네~산에 있는겁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사이다(군포/예산) 작성시간26.06.17 잎이 멋진 나무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팔학골(안면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7 네~이파리가 멋져보여서 찎어봤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