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이나무 이름은?

작성자팔학골(안면도)| 작성시간26.06.17| 조회수0| 댓글 13

댓글 리스트

  • 작성자 갈머리(보령) 작성시간26.06.17 일본목련
  • 답댓글 작성자 팔학골(안면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7 그렇군요
    목련비슷한것 같더라구요
  • 작성자 노랑해당(공주) 작성시간26.06.17 꽃도 크고 향기도 좋은 왜목련요 ~
    공주서는 얘를 후박나무라고
    하기도 하는데 후박나무는 남부수종으로 잎도작고
    꽃도 눈에 겨우 보일정도로
    작거든요
    한갖진곳이면 하나
    그냥 크게 두셔도 좋을거예요
  • 답댓글 작성자 팔학골(안면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7 왜목련이군요
    그런데 어째서 산속에서 났을까요?
    새들이 씨앗을 먹고 배설을 했는가보네요
  • 답댓글 작성자 노랑해당(공주) 작성시간26.06.17 팔학골(안면도) 네 새들이 먹고 응가해서 산에 많이 나더라고요
    멀리있는게 좋아요
    나무가 워낙 크거든요
    멀리서도 향이 전해져요 ㅎ
  • 작성자 별빛바다(서울&양평) 작성시간26.06.17 맞아요~ 일본 후박나무라고도 나옵니다.
    많이 크면 꽃도 피고 그늘도 되어 멋집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 팔학골(안면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7 후박나무라고도 하는군요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 심잰 작성시간26.06.18 팔학골(안면도) 후박나무는 따로 있고요
    오래전 누군가 가 잘못 전해준 것이 지금도
    후박 이라고 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별빛바다(서울&양평) 작성시간26.06.18 심잰 저도 후박나무로 알고 심었는데 일본후박나무더라구요~ 수형도 멋지고 이제 심심하지않게 꽃도 피어주어 볼 만합니다.
    아랫집 아주머니께서 가을이면 낙엽 주어 가라고 농담합니다.
    저희밖에 없다고~ 아니라고 못한다네요.ㅎ
  • 답댓글 작성자 심잰 작성시간26.06.19 별빛바다(서울&양평) 엄청 빨리
    엉청 크게 자라서 적절한 장소선택을
    해야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 팔학골(안면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9 심잰 네~
    산에 있는겁니다
  • 작성자 사이다(군포/예산) 작성시간26.06.17 잎이 멋진 나무네요
  • 답댓글 작성자 팔학골(안면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7 네~
    이파리가 멋져보여서 찎어봤습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