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야생화이름은? 작성자팔학골(안면도)| 작성시간26.06.18| 조회수0| 댓글 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흰솔나리(금산) 작성시간26.06.18 솜나물 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노랑해당(공주) 작성시간26.06.18 솜나물은 솔밭에 잘 살더라구요 봄에는 분홍꽃이 피고 이제 가을에는 폐쇄화로꽃잎이 벌어지지않는 모양이로 필꺼예요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금비(인천 영월) 작성시간26.06.18 솜나물 꽃 이뻐요.산에서 만나면 반갑고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바두기88(논산) 작성시간26.06.18 집에 데려다 놨더니 얼마 못살고 가더라고요.솔밭에서 잘 사는 줄 알았으면 솔낙엽도 깔아 줄 것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