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늘에 살던것을 해보는곳으로 옮겼더니 작년에 처음 꽃을 봤어요.
제가 가을에 꽃대를 자른 옆에서 싹이나는데요. 묵은 꽃대는 자르는거 맞지요? 옆싹은 꽃대일까요? 가을에 꽃폈는데 벌써 꽃대가 나올까? 싶기도 하고요.
다음검색
그늘에 살던것을 해보는곳으로 옮겼더니 작년에 처음 꽃을 봤어요.
제가 가을에 꽃대를 자른 옆에서 싹이나는데요. 묵은 꽃대는 자르는거 맞지요? 옆싹은 꽃대일까요? 가을에 꽃폈는데 벌써 꽃대가 나올까? 싶기도 하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