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3) 꽃이름Q&A

아나벨 수국. 이름이따로있을까요

작성자수선(평택)|작성시간26.06.23|조회수89 목록 댓글 1

민개한모습 핑크꽃이 너무예뻐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성희은아빠(서울) | 작성시간 26.06.23 new 보통 모든품종은 이름이 있어요. 원종 아나벨은 꽃이 크지는 않고요. 그 이후에 많은 품종이 나왔지요. 사진만으로는 크기가 가늠이 안되서 쉽지 않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