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 자유게시판

다이시아 주홍

작성자박짱(춘천)|작성시간26.05.14|조회수131 목록 댓글 26

다화성이고 꽃이
늘어지며 피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노랑해당(공주) | 작성시간 26.05.14 어머나이런색도 있었나요
    너무너무 이쁘네요^^
  • 답댓글 작성자박짱(춘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5.14 색이 선명한 것이 눈에 띄지요 ^^
  • 답댓글 작성자노랑해당(공주) | 작성시간 26.05.14 박짱(춘천) 네 이런색은 처음봐요
  • 작성자가을 (충남) | 작성시간 26.05.19 넝쿨 같은데 아래로 내려오지 않고 굳세게 위로 향하네요. 화사한꽃들 보면 미소가 절로 지어지겠어요. 혹시 영양제 주시나요?
  • 답댓글 작성자박짱(춘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5.22 넝쿨은 아닐텐데
    그늘에서 키우고 있어서 늘어지며 피네요
    영양제 없이 키우고 있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