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 자유게시판

참나리(노랑)

작성자청자(목포시)|작성시간26.06.07|조회수133 목록 댓글 18

좀 이르죠
토종이 아니라서 개화가 빠른가 봐요
아마 10여일후면 깜찍한 토종도 개화를 할것 같아요
노랑땅나리도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청자(목포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노랑해당(공주) 환경이 야생화를 기르기에는 매우 적절한것 같아요
    크게 힘든것 같지 않는가 봅니다
  • 작성자청춘 (아산) | 작성시간 26.06.07 역시 아래녘이라 꽃도
    일찍 펴주는 군요
    노땅도 꽃피면 보여주셔요~
  • 답댓글 작성자청자(목포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네 노땅도 서두르는 자터가 예뻐요
    소식 전할께요

    남녁은 기온이 높아 꽃들이 이른가 봐요
    하오나 가을이 오면 북녁이 꽃소식이 빠르더군요
  • 작성자꽃나래(홍성 안성) | 작성시간 26.06.07 노랑나리가 당당하게 서서 멋지게 피었네요. 오래키우셨나봐요...
  • 답댓글 작성자청자(목포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이곳 비금도 자생하던 노땅이 멸종 직전이라 지인들께 노땅을 지원받아 기르기 시작하였어요
    이제는 각지에서 쉬 볼 수가 있어 넘 흐믓하여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