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 자유게시판

무사시호미 a/s 문의

작성자테디(용인)|작성시간26.06.07|조회수68 목록 댓글 6

작년 4월 구매하여 사용
올해 쓰려고보니 작동이 안되는데
a/s는 어떻게 받아야할까요

완충했으나 작동안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테디(용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감사합니다
    여러번 눌러보고 당겨도 보았는데 조금 움직이다 서버리네요
    다른 방법이 있을까요
  • 답댓글 작성자금비(인천 영월) | 작성시간 26.06.07 테디(용인) 그건 답변 기다려보셔야겠어요.
  • 답댓글 작성자테디(용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금비(인천 영월) 감사합니다
  • 작성자*백조*광주 | 작성시간 26.06.09 저도 사서 한번썼는데 AS안되는줄 알고 모셔놨네요
  • 답댓글 작성자테디(용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버리기엔 아까워서 a/s를 문의한거라 저도 잘모르겠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