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 4월 구매하여 사용
올해 쓰려고보니 작동이 안되는데
a/s는 어떻게 받아야할까요
완충했으나 작동안됨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테디(용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감사합니다
여러번 눌러보고 당겨도 보았는데 조금 움직이다 서버리네요
다른 방법이 있을까요 -
답댓글 작성자금비(인천 영월) 작성시간 26.06.07 테디(용인) 그건 답변 기다려보셔야겠어요.
-
답댓글 작성자테디(용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금비(인천 영월) 감사합니다
-
작성자*백조*광주 작성시간 26.06.09 저도 사서 한번썼는데 AS안되는줄 알고 모셔놨네요
-
답댓글 작성자테디(용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버리기엔 아까워서 a/s를 문의한거라 저도 잘모르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