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 자유게시판

물 열심히 준 보람이 나오네요

작성자고구미(안성)|작성시간26.06.07|조회수121 목록 댓글 7

주말농부라 일주일에

1~2번 정도 농장가는데

매번 비온다에 속아서

아예  주말마다  열심히

물시중 했더니

싹이 안올라오던 아이들이

마구 뽑아 올리네요

 

그간의 어려움이 한방에

쑤욱~ 내려가네요

덤으로 주변 나무들

지하수로 샤워

시켜줬더니

파릇파릇 생기가 돕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노랑해당(공주) | 작성시간 26.06.08 고구미(안성) 그러니까요
    저도 저녁나절 한시간 이상 물을 준답니다
  • 답댓글 작성자고구미(안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노랑해당(공주) 지하수 아니면
    상수도세 많이 나오시겠어요
  • 답댓글 작성자노랑해당(공주) | 작성시간 26.06.08 고구미(안성) 얼마 안나와요 ㅎ
  • 답댓글 작성자고구미(안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노랑해당(공주) 지인은 텃밭에
    물 사용했다
    50만원 나와서
    누수되었는지 알았데요
  • 답댓글 작성자노랑해당(공주) | 작성시간 26.06.08 고구미(안성) 정말요
    저희는 물 줘도 2만원
    정도 나오더라고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