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농부라 일주일에
1~2번 정도 농장가는데
매번 비온다에 속아서
아예 주말마다 열심히
물시중 했더니
싹이 안올라오던 아이들이
마구 뽑아 올리네요
그간의 어려움이 한방에
쑤욱~ 내려가네요
덤으로 주변 나무들
지하수로 샤워
시켜줬더니
파릇파릇 생기가 돕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노랑해당(공주) 작성시간 26.06.08 고구미(안성) 그러니까요
저도 저녁나절 한시간 이상 물을 준답니다 -
답댓글 작성자고구미(안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노랑해당(공주) 지하수 아니면
상수도세 많이 나오시겠어요 -
답댓글 작성자노랑해당(공주) 작성시간 26.06.08 고구미(안성) 얼마 안나와요 ㅎ
-
답댓글 작성자고구미(안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노랑해당(공주) 지인은 텃밭에
물 사용했다
50만원 나와서
누수되었는지 알았데요 -
답댓글 작성자노랑해당(공주) 작성시간 26.06.08 고구미(안성) 정말요
저희는 물 줘도 2만원
정도 나오더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