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 자유게시판

알리움 앰버서더 이건 아니잖아

작성자행주농장(고양)|작성시간26.06.08|조회수148 목록 댓글 29


알리움 앰버서더를 캤어요.


소독해서 보관하려고 겉껍질을 벗기는데
어. 자구가 도대체 몇 개야?


정말 한 개의 구근에서 나왔는지 밑기질 않아서
테이프로 붙여 봤어요.


특대 사이즈 구근입니다


그런데 아무래도 더 있어 보입니다.


구근이 자꾸 나뉩니다.


결국 기둥까지 다 분리했어요.



특대 구근은 사라지고 자구 10개가 생겼네요.


이건 좋은 일인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행주농장(고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저도 그냥 인터넷 검색했습니다
    물 2l 에 락스 뚜껑 하나 섞어서 10 분 담갔어요
  • 작성자농부각시(당진) | 작성시간 26.06.08 꽃색이 옅은 아이는
    코끼리 마늘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행주농장(고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ㅎ감사합니다.
    본문 사진은 씨가 영그는 중이라
    꽃색이 흐려 보이네요^^
  • 작성자다소미(산청) | 작성시간 26.06.09 꽃은 코끼리가 아닌 것 같네요.
  • 답댓글 작성자행주농장(고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ㅎ 꽃은 앰버서더로 피고
    구근은 10조각 마늘 처럼 분구했어요.
    정체성의 혼란을 격는 것 같습니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