몃년전에 구근하나 5000원
주고 사와서 오던해에
꽃 한번피고 잎만 무성하더니
올해 이리도 화려한 색으로
예쁘게 꽃을 피어주네요
꽃님들께서 한주의시작
월요일 한주간도 행복하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윤슬(경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감사합니다
행밤되세요 -
작성자나만의사랑 (진주) 작성시간 26.06.08 이쁘게 피었네요
-
작성자윤슬(경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감사합니다
-
작성자다함 작성시간 26.06.09 예쁘게 피었습니다...
몇년동안 꽃을 안 보여주면
기다리다 지치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윤슬(경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맞아요 지치고 포기하게
되더라구요
이젠 기대도 안하고 있었는데
어느날 디다보니 꽃대가
올라오는걸 보고 깜짝 놀랐어요. ㅎ
좋은하루 행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