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 자유게시판

아마릴리스

작성자윤슬(경기)|작성시간26.06.08|조회수72 목록 댓글 10

몃년전에 구근하나 5000원
주고 사와서 오던해에
꽃 한번피고 잎만 무성하더니
올해 이리도 화려한 색으로
예쁘게 꽃을 피어주네요

꽃님들께서 한주의시작
월요일 한주간도 행복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윤슬(경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감사합니다
    행밤되세요
  • 작성자나만의사랑 (진주) | 작성시간 26.06.08 이쁘게 피었네요
  • 작성자윤슬(경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감사합니다
  • 작성자다함 | 작성시간 26.06.09 예쁘게 피었습니다...

    몇년동안 꽃을 안 보여주면

    기다리다 지치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윤슬(경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맞아요 지치고 포기하게
    되더라구요
    이젠 기대도 안하고 있었는데
    어느날 디다보니 꽃대가
    올라오는걸 보고 깜짝 놀랐어요. ㅎ
    좋은하루 행복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