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 자유게시판

바나나꽃 구경하셔요

작성자테디(용인)|작성시간26.06.09|조회수100 목록 댓글 10

저희 온실 바나나 꽃 입니다
왜성에 속하는 2미터 정도에서 열매가 열리는 품종 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날씬하고파(충남) | 작성시간 26.06.09 바나나 꽃 너무 멋지네요
    수확해서 먹을수도 있는지 궁금하네요 ^^
  • 작성자인동초 (전북 군산) | 작성시간 26.06.09 온실이 부럽습니다
  • 작성자에덴동산(파주) | 작성시간 26.06.09 와 집에서 바나나를 키우셨네요 대단하십니다
  • 작성자작은풀꽃(경북) | 작성시간 26.06.09 와~감탄입니다
  • 작성자나만의사랑 (진주) | 작성시간 26.06.09 바나나꽃 처음봐요
    신기하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