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나나꽃 구경하셔요 작성자테디(용인)|작성시간26.06.09|조회수100 목록 댓글 1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저희 온실 바나나 꽃 입니다왜성에 속하는 2미터 정도에서 열매가 열리는 품종 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날씬하고파(충남) | 작성시간 26.06.09 바나나 꽃 너무 멋지네요수확해서 먹을수도 있는지 궁금하네요 ^^ 작성자인동초 (전북 군산) | 작성시간 26.06.09 온실이 부럽습니다 작성자에덴동산(파주) | 작성시간 26.06.09 와 집에서 바나나를 키우셨네요 대단하십니다 작성자작은풀꽃(경북) | 작성시간 26.06.09 와~감탄입니다 작성자나만의사랑 (진주) | 작성시간 26.06.09 바나나꽃 처음봐요신기하네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