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 자유게시판

관악산 섬다래

작성자옐로우나이프/ 서울|작성시간26.06.09|조회수81 목록 댓글 6

관악산에서 자생하는 섬다래입니다.

벌써 대추알만큼 커졌는데요.

얼마나 더 클 지 기대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옐로우나이프/ 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그럼요.
    귀한 녀석입니다.
  • 작성자바두기88(논산) | 작성시간 26.06.09 섬다래는 크게 달리나봐요.우리는 일세다래라 별로 크지가 않아서 다래순을 나물로 먹어요.
  • 답댓글 작성자옐로우나이프/ 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섬다래 새순은 세력이 엄청 납니다.
    먹을 엄두가 안나지요.
  • 답댓글 작성자바두기88(논산) | 작성시간 26.06.10 옐로우나이프/ 서울 그렇게나요?!
  • 답댓글 작성자옐로우나이프/ 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바두기88(논산) 시간 되면
    구경 오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