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악산에서 자생하는 섬다래입니다.
벌써 대추알만큼 커졌는데요.
얼마나 더 클 지 기대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옐로우나이프/ 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그럼요.
귀한 녀석입니다. -
작성자바두기88(논산) 작성시간 26.06.09 섬다래는 크게 달리나봐요.우리는 일세다래라 별로 크지가 않아서 다래순을 나물로 먹어요.
-
답댓글 작성자옐로우나이프/ 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섬다래 새순은 세력이 엄청 납니다.
먹을 엄두가 안나지요. -
답댓글 작성자바두기88(논산) 작성시간 26.06.10 옐로우나이프/ 서울 그렇게나요?!
-
답댓글 작성자옐로우나이프/ 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바두기88(논산) 시간 되면
구경 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