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 자유게시판

이 벌레 정체가 뭘까요?

작성자아를의태양(당진)|작성시간26.06.09|조회수157 목록 댓글 2

꽃잎에 구멍 뚫고 있어요 ㅜ.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소막골(산청) | 작성시간 26.06.09 잎에 구멍을 뚫으며 갉아 먹는다면 벼룩잎벌레일 것 같습니다. 가까이 가면 벼룩처럼 톡톡 튄다면 거의 확실합니다. 유충은 뿌리를 갉아먹다가 성충이 되면 올라와 잎을 갉아 먹는다네요.
  • 답댓글 작성자아를의태양(당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귀한 정보 고맙습니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