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 자유게시판

가뭄이라 새벽에 물주고 출근하기

작성자고구미(안성)|작성시간26.06.10|조회수31 목록 댓글 2

엄청가무네요

주말까지 기다리다간

말라죽을까봐

새벽일찍 출근해서

물 흠뻑주고 출근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예비시인 전남 해남 | 작성시간 26.06.10 날씨가 워낙에 더워서 하루만 지나도 땅이 푸석 거리네요
  • 답댓글 작성자고구미(안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삽으로 땅을 파보면 5센티 미만부터는 먼지가 날정도입니다
    너무 말랐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