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뭄이라 새벽에 물주고 출근하기 작성자고구미(안성)|작성시간26.06.10|조회수31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엄청가무네요주말까지 기다리다간말라죽을까봐새벽일찍 출근해서물 흠뻑주고 출근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예비시인 전남 해남 | 작성시간 26.06.10 날씨가 워낙에 더워서 하루만 지나도 땅이 푸석 거리네요 답댓글 작성자고구미(안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삽으로 땅을 파보면 5센티 미만부터는 먼지가 날정도입니다너무 말랐아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