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 자유게시판

참나리 (노랑)

작성자청자(목포시)|작성시간26.06.10|조회수124 목록 댓글 19

나리의 계절이 왔나봐요
위 참나리는 토종보다 개화가 20일 정도 빠르고요
연노랑색이며 투명하다는 느낌이들 만큼요
넘 예뻐요
이름은 자신이 없어요
키도 1m 전후라서 귀염~~

크림이하고는 딴판이라 함께 기르면 관상 가치도 좋겠죠

금꿩(흰색)도 봉오리가 잔뜩에요
보내주신 지인님께 깊은 감사드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제피란 (전주 ) | 작성시간 26.06.11 금꿩의.다리가 벌써 꽃망울을 올리네요
    울집은 아직인데요
    피면 얼마나 이쁠까 상상됩니다
  • 작성자인동초 (전북 군산) | 작성시간 26.06.11 노랑색이 맑게 참예쁘네요
  • 답댓글 작성자청자(목포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네~~!!
    색상이 은근 곱네요
    크림, 토종과 함께 기르면 오래도록 꽃을 볼 수가 있고요
    토종보다 20여일 빠르게 개화를 하거든요
  • 작성자수선화전남.여순 | 작성시간 26.06.13 예쁘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