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 자유게시판

실유카 꽃 피다

작성자대운산지기(부산)|작성시간26.06.10|조회수82 목록 댓글 4

식재 3년차

드디어 꽃대가 올라옵니다.

5월 14일

꽃대가 위로 쭉쭉 옆으로 쭉쭉

세어보았어요.

제일 큰 게 옆으로 난 것에 20송이 

이런가지가 40개

곱하니 한 포기에 800송이 꽃이

6월 3일

드디어 개화

금요일 아침에 볼 땐 봉오리였는데 퇴근때 보니 아래에서 몇송이가 피고

6월 8일 월요일

꽃이 흐드러지게 핍니다

제일 큰포기는 처음부터 목앞다고 기울어져

급하게 받침대 설치

천천히 순서대로 피면 좋을텐데 후루룩 필 것 같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정안당(전남) | 작성시간 26.06.10 어메~~
    이쁜거~~
    무늬실유카 1주 나눔받아 노지에 심었더니 장마에 가버렸어요.
  • 답댓글 작성자대운산지기(부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에구 아쉬워라
    무지 잘 크는 순둥이인데
    그냥 실유카도 이쁘더라구요.
    담 기회가 있겠죠
  • 작성자행주농장(고양) | 작성시간 26.06.10 저는 유카꽃이 그냥 좋아요
  • 답댓글 작성자대운산지기(부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월동잘한다네요.
    유카는 많이 아파....이구요
    실유카는 보드라워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