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재 3년차
드디어 꽃대가 올라옵니다.
5월 14일
꽃대가 위로 쭉쭉 옆으로 쭉쭉
세어보았어요.
제일 큰 게 옆으로 난 것에 20송이
이런가지가 40개
곱하니 한 포기에 800송이 꽃이
6월 3일
드디어 개화
금요일 아침에 볼 땐 봉오리였는데 퇴근때 보니 아래에서 몇송이가 피고
6월 8일 월요일
꽃이 흐드러지게 핍니다
제일 큰포기는 처음부터 목앞다고 기울어져
급하게 받침대 설치
천천히 순서대로 피면 좋을텐데 후루룩 필 것 같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정안당(전남) 작성시간 26.06.10 어메~~
이쁜거~~
무늬실유카 1주 나눔받아 노지에 심었더니 장마에 가버렸어요. -
답댓글 작성자대운산지기(부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에구 아쉬워라
무지 잘 크는 순둥이인데
그냥 실유카도 이쁘더라구요.
담 기회가 있겠죠 -
작성자행주농장(고양) 작성시간 26.06.10 저는 유카꽃이 그냥 좋아요
-
답댓글 작성자대운산지기(부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월동잘한다네요.
유카는 많이 아파....이구요
실유카는 보드라워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