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 자유게시판

레이스플라워 컬러가 다핀걸까요?

작성자톡희(파주)|작성시간26.06.11|조회수123 목록 댓글 10

초콜릿 레이스플라워라고
흑당근? 을 한포기사서 그자리에서 3년차입니다
올해 유독 크게 자랐는데
꽃이 이렇게 크게 벌어졌는데
꽃색이 안나고. 계속 연두에요ㅠㅠ
벌써...꽃대올린지 한달넘었구요
기다리면 펴지는건지
다들 이렇게 되기전에 흰색이든 핑크든 초콜릿색이든 색이 보이잖아요?
저도 작년엔 핑크였거든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톡희(파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노랑해당(공주) 2년생이라그래서 끝이다싶어서
    여름에 잎정리하고 그대로 뒀는데
    가을에보니 그자리에서 엄청 튼실하게 잎이 다시 올라와있더라구요;; 그대로 겨울지나 이렇게됬어요 ㅋㅋㅋ 저도 미스테리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노랑해당(공주) | 작성시간 26.06.11 톡희(파주) 당근은 2년생인데 더 살수 있을까요 ?
  • 답댓글 작성자톡희(파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노랑해당(공주) 그래서 저도 미스테리에요...
    당근도 뿌리번식하나 라는 생각을했다니까요 ㅋㅋㅋ
    참고로 저게 한포기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톡희(파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노랑해당(공주) 챗지피티가 살수도있다네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노랑해당(공주) | 작성시간 26.06.11 톡희(파주) 오 그럴수도 있겠네요 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