앵두 작성자石蒜 김영태(평택)|작성시간26.06.12|조회수20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플로라(플로르) /충북 | 작성시간 26.06.12 앵두는 똥그리 보리수는 길쭉이누가누가 더 맛나나^^ 답댓글 작성자石蒜 김영태(평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으츠케....ㅜㅜ 둘 다 맛있는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