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에서나 보았지만 직접 보니 신기하고 놀라웠습니다.
껍질이 단단하고 중량도 1.3kg가 되며 큼직한 모양에 집사람 박스 열어 보고 놀라 도망가 버렸습니다~ ㅎㅎㅎ
다른 카페에서 회원님께서 체리크림 사랑초가 너무 이뿌다고 교환하자기에 여유가 있어 응했드니 승낙해 주시며 보내 주셨답니다.
지금 인터넷 검색하고 있습니다.
왜 일까요?
다음검색
사진에서나 보았지만 직접 보니 신기하고 놀라웠습니다.
껍질이 단단하고 중량도 1.3kg가 되며 큼직한 모양에 집사람 박스 열어 보고 놀라 도망가 버렸습니다~ ㅎㅎㅎ
다른 카페에서 회원님께서 체리크림 사랑초가 너무 이뿌다고 교환하자기에 여유가 있어 응했드니 승낙해 주시며 보내 주셨답니다.
지금 인터넷 검색하고 있습니다.
왜 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