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 자유게시판

오늘은 풀뽑는 날

작성자고구미(안성)|작성시간26.06.14|조회수45 목록 댓글 5

날이 많이 가무니

풀들도 기승을 부리네요

접목묘 사이에 난 풀은

일일이 손으로 뽑아줘야

합니다.

 

기상청에서는 30밀리 이상

온다 예보했지만

 

하두 속아 예보에 상관없이

전체적으로 물을 푹 줍니다.

올봄에 접목한

붉은색미산딸, 겹꽃 알바플레나

체로키선셋 무늬종 미산딸등이

관수작업에 푸릇푸릇 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노랑해당(공주) | 작성시간 26.06.14 공주는 비가 좀 왔는데
    거긴 또 안왔는지요 ~
    잘들 크고있어서 멀리서도
    기분좋으네요 ^^
  • 답댓글 작성자고구미(안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50밀리 예보되었다가
    몆방울 떨어지고
    맑아졌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노랑해당(공주) | 작성시간 26.06.14 고구미(안성) 에궁 그랬군요 ㅠ
  • 작성자사루비아(광주.해남) | 작성시간 26.06.14 풀은 뽑고 돌아서면 자라있어 애물단지에요
    소나기가 온다는데 많이 내리면 좋겠네요
  • 답댓글 작성자고구미(안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있던비가 갑자기 사라지고
    없던 비가 50밀리 이상 온다고 하더니만
    5분도 안되어 갑자기 사라지고
    기상청도 오락가락 하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