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이터 좌측에 있는 삿갓나물 군락지~
독초지만 잎 자체만으로도 참 이뻐요.
우산나물 꽃이 올라 올 때랑 비슷하기도 한데 요건 먹으면 큰일나요.
하늘말나리와도 닮았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금비(인천 영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그래서 헷갈리기 쉬워요
-
작성자풀향기울산 작성시간 26.06.17 군락으로 있으니 볼만하네요
-
답댓글 작성자금비(인천 영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뭐가 저리 이뻐?
하면서 뛰어 가 보니 삿갓나물이더라고요. -
작성자청춘 (아산) 작성시간 26.06.17 울 동네 산속에도 저 삿갓나물은 꽤 많았는데 지금도 있으려나 모르겠네요
오래전에 봤던~
-
답댓글 작성자금비(인천 영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삿갓나물은 못 먹으니 있지 않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