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 자유게시판

삿갓나물

작성자금비(인천 영월)|작성시간26.06.17|조회수75 목록 댓글 6

놀이터 좌측에 있는 삿갓나물 군락지~

독초지만 잎 자체만으로도 참 이뻐요.

우산나물 꽃이 올라 올 때랑 비슷하기도 한데 요건 먹으면 큰일나요.

하늘말나리와도 닮았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금비(인천 영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그래서 헷갈리기 쉬워요
  • 작성자풀향기울산 | 작성시간 26.06.17 군락으로 있으니 볼만하네요
  • 답댓글 작성자금비(인천 영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뭐가 저리 이뻐?
    하면서 뛰어 가 보니 삿갓나물이더라고요.
  • 작성자청춘 (아산) | 작성시간 26.06.17 울 동네 산속에도 저 삿갓나물은 꽤 많았는데 지금도 있으려나 모르겠네요
    오래전에 봤던~
  • 답댓글 작성자금비(인천 영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삿갓나물은 못 먹으니 있지 않을까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