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이터 위쪽에 무늬 천남성이 지천이니 이젠 눈여겨 보진 않게 되네요.
무늬가 제법 이쁜 개체들이 있어요.
처음엔 반가웠는데 꽃밭에서도 툭툭 튀어나와서 뽑기 힘드니까 심드렁~
그래도 사진은 한번씩 찍어 줍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금비(인천 영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저도 좋아라 하던 야생화라서 이쁘긴 해요.
-
작성자나만의사랑 (진주) 작성시간 26.06.18 무늬가 이쁘네요
-
답댓글 작성자금비(인천 영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이쁘다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작성자노고단 작성시간 26.06.18 부산에는 태종대 절벽쪽에 자생하는
군락지를 봅니다
그저 그림의 떡이지요 ^^
가끔 야생화전시회서 아주 멋진 자태를 봅니다
부럽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금비(인천 영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저도 전시회에서 보던 애들을 놀이터에서 보니 너무 행복해서 장거리를 오간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