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 자유게시판

시로미와 솜다리

작성자금비(인천 영월)|작성시간26.06.17|조회수101 목록 댓글 19

바위 위에 앉힌 시로미와 에델바이스는 하양 깽깽이 사러 먼길 왔다고 선물로 주신 거라서
더 잘 키워야 한다는 생각에 이끼 이불 넓직하게 덮어 주었었는데
잘 적응했어요.

시로미와 에델바이스

에델바이스

예전에 철웅님 옥상에서 보았던 귀둥이 시로미를 드디어 키우게 되었어요

산삼 이불인데 야생화에게 양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금비(인천 영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ㅋㅋㅋ 열매가 맺기를 기다려야겠네요.
    고급 야생화 매장에서 보던 시로미를 선뜻 주셔서 깜놀이었어요.
    저는 제게 흔한 야생화들 드린게 다였는데요.
  • 작성자청춘 (아산) | 작성시간 26.06.17 시로미 첨 들어본 이름
    제미나이한테 물어볼까 하다 ㅋ
    그만두었는데 위 댓글보니 귀한 아이인듯~

    솜다리 역시
    키우는게 만만찮은 애지만
    금비님
    산속에선 잘 자라겠네요~
  • 답댓글 작성자금비(인천 영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아침마다 안개가 자욱하게 끼어서 습도가 높은 곳인데다가 해발 500 이고 바위지대라 조건이 맞아서 잘 자라는 것 같아요.
  • 작성자사루비아(광주.해남) | 작성시간 26.06.17 저도 시로미 검색해 봤네요
    솜다리 아름다워요
    도깨비 부채도 멋지네요
  • 답댓글 작성자금비(인천 영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시로미나 솜다리도 귀하고 아름답지만 제게 흔한 도깨비 부채도 참 멋지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