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나만의사랑 (진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사과는 아직 눈으로만 즐겨야 겠지요
플로라님의 아침상에 사과 반쪽씩 놓여 있기를 바랍니다
행복한 날 되세요 -
작성자윤슬(경기) 작성시간 26.06.18 아마릴리스 예쁘네요
사과도 잘익이면 맛있네요 -
답댓글 작성자나만의사랑 (진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그쵸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행복한 날 되세요 -
작성자청자(목포시) 작성시간 26.06.18 벌써 가을 내음이 풍겨와요 붉은빛으로 물들고
서리라도 맞으면 맛이 어떨지 설래요 -
답댓글 작성자나만의사랑 (진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저도 그래요
사과맛이 궁금하기도하고 먹을 수 있을지 모르겠어요
먹을 수 있길 바래보아요
행복한 날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