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 자유게시판

사과가 열렸어요

작성자나만의사랑 (진주)|작성시간26.06.18|조회수51 목록 댓글 8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나만의사랑 (진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사과는 아직 눈으로만 즐겨야 겠지요
    플로라님의 아침상에 사과 반쪽씩 놓여 있기를 바랍니다
    행복한 날 되세요
  • 작성자윤슬(경기) | 작성시간 26.06.18 아마릴리스 예쁘네요
    사과도 잘익이면 맛있네요
  • 답댓글 작성자나만의사랑 (진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그쵸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행복한 날 되세요
  • 작성자청자(목포시) | 작성시간 26.06.18 벌써 가을 내음이 풍겨와요 붉은빛으로 물들고
    서리라도 맞으면 맛이 어떨지 설래요
  • 답댓글 작성자나만의사랑 (진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저도 그래요
    사과맛이 궁금하기도하고 먹을 수 있을지 모르겠어요
    먹을 수 있길 바래보아요
    행복한 날 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