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 자유게시판

르네브 나리

작성자서정난[서울]|작성시간26.06.18|조회수45 목록 댓글 8

향기 좋고 화형도 이삔 시베리아 백합,, 시중에 이와유사한 품종들 이 많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서정난[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노랑해당(공주) 네예, 지금은 거의 비슷비슷하게 생긴 품종 들이 많아요,,꽃목 뒷쪽 녹색선 이 있고 화형 이크고 단정해유~~ㅎㅎ
  • 답댓글 작성자노랑해당(공주) | 작성시간 26.06.18 서정난[서울] 아 꽃피면 살펴볼께요
    서정난님은 백합의 대가셔요 ~~~
  • 작성자꽃나래(홍성 안성) | 작성시간 26.06.18 분홍이만 있는줄 알았어요. 노랑이 엄청 예쁘네요~~
  • 답댓글 작성자서정난[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ㅎㅎ^^ 하양이도 있어요,, 그중에 노랑이 제일 좋은것 같아요^^
  • 답댓글 작성자꽃나래(홍성 안성) | 작성시간 26.06.18 서정난[서울] 노랑이 산뜻하고 녹색선이 있어서 더욱 청량감 있게 느껴지네요. 노랑이 너무 예뻐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