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 자유게시판

팝콘 수국

작성자무주선원/제주시|작성시간26.06.19|조회수136 목록 댓글 5

팝콘 수국

 

정확한 이름은 모르겠고 꽃이 팝콘처럼 핀다고 해서 흔히 팝콘 수국합니다.

하귀 마트가는 길에 우연히 보고 주인장한데 허락받고 몇 가지 잘라 삽목하여 심은 아이입니다.

같은 도량에 같은 종자에서 심은 자리 흙의 산도에 따라 꽃 색이 다른 것을 보여 줍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나만의사랑 (진주) | 작성시간 26.06.19 이쁘네요
  • 작성자부발꽃뜨락 | 작성시간 26.06.19 귀엽지요ㅡ
    저희는 어쩌다 보냈네요ㅠ
  • 작성자놀부맘 (부산) | 작성시간 26.06.19 울집에는
    두 그루가 모두 핑크라
    핑크만 있다고 생각 했어요.
    저도 푸른색을 만들어 봐야겠어요^^
  • 작성자가을 (충남) | 작성시간 26.06.19 해마다 청색으로 피는곳에 춥지말라고 겨울에 솔잎을 잔뜩 덮어줬더니 아래사진 붉은 꽃색이피네요.ㅜㅜ
  • 답댓글 작성자마농 (경남) | 작성시간 26.06.20 솔잎 덮으면 푸른색 온다고 어디서 봤는데 그 정보도 정답이 아닌가 봅니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