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가 안오니 크지 못하고 마르네요.
제법 큰 걸로 봐서는 나온지 한참 되었는데 끝이 마르고 있어서 안타깝네요
작년에 천마 캔 자리에서 안나온다고 찾더니 이제서야 나오고 있대요.
아카시아 필 적에 나오는 것인디 시방이 때가 언젠데 이제서야 올라오는지 ~~
그래도 많이 반갑습니다.
어랏!!! 얘는 더 늦네요.
쓸만한 2개~
올해 총 3개~ㅋㅋㅋ
첫 산행인데 이만하면 초대박입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금비(인천 영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노랑해당(공주) 맞아요
싸부님이 공주사람이라 어릴때부터 버섯 따러 다녔대요
-
답댓글 작성자노랑해당(공주) 작성시간 26.06.19 금비(인천 영월) 맞아요 금방가서 한바구니씩
따왔지요 ㅎ -
답댓글 작성자금비(인천 영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노랑해당(공주) 그때 공주에 살았어야하는디요
-
작성자청춘 (아산) 작성시간 26.06.19 에구
아깝네요
꽃송이버섯 샤브에 넣어 먹음 좋을텐데
여기도 엄청 가물었는데 오늘밤부터 내일까지 비가 오신다네요
이번엔 흡족하게 뿌려주시기를~ -
답댓글 작성자금비(인천 영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이제 시작이니 괜찮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