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 자유게시판

겹루드베키아

작성자대운산지기(부산)|작성시간26.06.19|조회수171 목록 댓글 13

여전히 화려합니다.

한 포기에 너무 많은 꽃을 달면 비에 쓰려져 거름은 거의안하고 꽃 지면 바로 잘라주어 자연발아도 많지않아 빈 곳이 좀 있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바두기88(논산) | 작성시간 26.06.20 화려함이 따를 것이 없네요.
  • 작성자운정뜰 (홍천 ) | 작성시간 26.06.20 겹 루드베키아가 매우 예쁩니다..

    씨나눔에 줄을 ~~~
  • 작성자꽃향유 (순창.정읍) | 작성시간 26.06.20 눈이 부시도록 화려하네요~
    존재감뿜뿜입니다~
  • 작성자인동초 (전북 군산) | 작성시간 26.06.20 화려하고 예뻐요
  • 작성자호야~(화성) | 작성시간 26.06.21 풍성한겹이 정말 예쁘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