겹루드베키아 작성자대운산지기(부산)|작성시간26.06.19|조회수171 목록 댓글 1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여전히 화려합니다.한 포기에 너무 많은 꽃을 달면 비에 쓰려져 거름은 거의안하고 꽃 지면 바로 잘라주어 자연발아도 많지않아 빈 곳이 좀 있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바두기88(논산) | 작성시간 26.06.20 화려함이 따를 것이 없네요. 작성자운정뜰 (홍천 ) | 작성시간 26.06.20 겹 루드베키아가 매우 예쁩니다..씨나눔에 줄을 ~~~ 작성자꽃향유 (순창.정읍) | 작성시간 26.06.20 눈이 부시도록 화려하네요~존재감뿜뿜입니다~ 작성자인동초 (전북 군산) | 작성시간 26.06.20 화려하고 예뻐요 작성자호야~(화성) | 작성시간 26.06.21 풍성한겹이 정말 예쁘네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