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 자유게시판

에키네시아 구경해보실래요?

작성자대운산지기(부산)|작성시간26.06.20|조회수224 목록 댓글 14

젤로 흔한 분홍을 나눔받아 심었습니다.

50포기 성공하여 식재......

아시죠.

에키 시들 때 퇴색하여 틱틱한 거

이뻐라 안하고 씨방도 대충 따내었지만

자연발아하면서 새로운 색상이. 스타일이 다른 것도 나와 이젠 선별 채종하네요.

포기나눔은 안해봤구요. 그것까진 힘이 딸려서

사진빨임을 미리 알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한밭죽 | 작성시간 26.06.20 사진빨 아니고 참 이쁘게 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대운산지기(부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사진빨맞지요.
    이쁘게 나오게 할려고 땡볕에 노력 좀 했으니까요.
    비싼 겹꽃보다 맘편히 즐깁니다.
  • 작성자앵두부산 | 작성시간 26.06.20 에키를 다시 보아야것습니다
    꼿꼿하게 서있는 모습이 당당 합니다
  • 작성자행주농장(고양) | 작성시간 26.06.21 new 누군 노랑 옆에 자연발아가 꽃을 펴도 분홍이던데
    분홍이 씨를 뿌려도 여러가지가 나오네요 😂
  • 답댓글 작성자대운산지기(부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new ㅎㅎ
    하느님이 보우하사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