젤로 흔한 분홍을 나눔받아 심었습니다.
50포기 성공하여 식재......
아시죠.
에키 시들 때 퇴색하여 틱틱한 거
이뻐라 안하고 씨방도 대충 따내었지만
자연발아하면서 새로운 색상이. 스타일이 다른 것도 나와 이젠 선별 채종하네요.
포기나눔은 안해봤구요. 그것까진 힘이 딸려서
사진빨임을 미리 알립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한밭죽 작성시간 26.06.20 사진빨 아니고 참 이쁘게 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대운산지기(부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ㅎ
사진빨맞지요.
이쁘게 나오게 할려고 땡볕에 노력 좀 했으니까요.
비싼 겹꽃보다 맘편히 즐깁니다. -
작성자앵두부산 작성시간 26.06.20 에키를 다시 보아야것습니다
꼿꼿하게 서있는 모습이 당당 합니다 -
작성자행주농장(고양) 작성시간 26.06.21 new
누군 노랑 옆에 자연발아가 꽃을 펴도 분홍이던데
분홍이 씨를 뿌려도 여러가지가 나오네요 😂 -
답댓글 작성자대운산지기(부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new
ㅎㅎ
하느님이 보우하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