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 자유게시판

백합 개화

작성자세린아빠(화성동탄)|작성시간26.06.20|조회수61 목록 댓글 0

비가 오는 데, 백합이 개화를 시작했네요. 큰 꽃대가 4개.


에키네시아도 피기 시작하고


키가 작아 유일하게 동해를 피한 수국


프록스


삽목둥인지 실생인지 헷갈렸던 화분의 클레가 이제야 꽃을. 삽목...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