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 자유게시판

비온뒤 농장

작성자고구미(안성)|작성시간26.06.21|조회수59 목록 댓글 4

이번비가 효잡니다

가물어서 난리도

아니었는데

대략 80mm정도 내려서

해갈이 되었습니다

신초가 나올락 말락 하던나무도

이번비에 신초를 밀어 내고

 

분홍오데마리

체로키선셋 미산딸(붉은색 꽃)

레인보우 미산딸(흰색꽃)

레드뷰티 미산딸(붉은색 꽃)

레드피그미 미산딸(붉은색 꽃)

애플블로썸 미산딸 (핑크색꽃)

붉은색미산딸나무

울프아이 동양산딸(흰색꽃) 등이

이번비로 아주 싱싱해졌습니다

 

잎의 색상이 녹색이고

잎의수가 많아지면

뿌리가 깊게 내릴뿐 아니라

위로도 생장이 빨리 되는데

물 아무리 줘도

요번 비처럼 거하게 오면

나무에게는 아주 좋은

보약이 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달빛노을*(경기) | 작성시간 26.06.21 정말 정말 다행이죠. 비가 촉촉하게 스며들도록 와서 얼마나 감사한지요.
    와다닥 소낙비였으면 흘러가버릴 확률이 많은데 촉촉하게 적시며 스며들었어요!
    산딸나무야 힘내라~~
  • 답댓글 작성자고구미(안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ㅎ 이번비가 약비네요
    전부 싱싱해졌습니다
  • 작성자나만의사랑 (진주) | 작성시간 26.06.21 이번 비로 한시름 들었네요
    수고많으셨네요
  • 답댓글 작성자고구미(안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네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