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의 인생은 어느 길이든 꽃과 함께 할 것 같습니다.
절화농사 아님 꽃가게 알바~
일단 내년 초엔 꽃꽂이학원(전 옛날 사람! 요즘은 플로리스트 학원이라네요.)을 등록해야겠지요^^
직장 퇴임식이 있어 퇴직하시는 두 분께 선물 드렸어요.
휘리릭~ 포장과 리본까지 매어주었지요.
아직은 배움이 없는 아마추어지만
전부 직접 키운 꽃이니 정성만으로도 한다발입니다.
천진님 레이스플라워와 꽃나래님 글라리오사가
꽃다발의 고급짐을 책임졌습니다.
꽃은 꽃이 필 때마다 선물
해주신 분들이 생각나네요.
레이스플라워
글라리오사
항상 감사드립니다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행주농장(고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02:01 new
ㅎ 감사합니다
-
작성자꽃이좋아(여수) 작성시간 26.06.22 new
직접 가꾼 꽃으로 만든 정성 가득한 꽃다발이 풍성하고 예쁘네요~.^^
받으신 분들도 기뻐하셨을 것 같아요~.^^ -
답댓글 작성자행주농장(고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02:02 new
감사합니다^^
산 것이 아니라 더 좋아하신 것 같습니다. -
작성자성희은아빠(서울) 작성시간 26.06.22 new
즐감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행주농장(고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02:02 new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