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 자유게시판

궁금합니다

작성자꽃사랑 벨라(가평)|작성시간26.06.22|조회수82 목록 댓글 8

플록스가 병들은것 같아요
하얀잎이 마니생겼어요
무슨약을 뿌려야 할까요?
그리고 순집기도 지금해도될까요?
선생님들 알려주셔요~
부탁드립니다~

마니 그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꽃사랑 벨라(가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갱순(부천.예산) 아~네 몇포기 있는데요
    절반이 그렇게 됐어요
  • 작성자조 박사 (진주) | 작성시간 26.06.22 흰가루병이예요
    이녀석이 흰가루랑 친하더라구요
    농약방 가시면 처방해 줄거예요
    플록스는 저도 풀매면서 순 집어줬거든요
    그러면 태풍이 와도 쓰러지지 않고 초가을 좋은 햇살아래서 미모를 뽐낸답니다.
  • 답댓글 작성자꽃사랑 벨라(가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아~네 글쿤요
    답변감사드립니다~
    약사다 뿌릴께요~^^
    지금 순집어줘도 괜찮으면 그렇게 할께요
    선배님들 덕분에 많이 배웁니다
    배움의길은 끝이 없네요~
    편안한 저녁 되세요^^
  • 작성자금강/대전 | 작성시간 26.06.22 건조하니 수분부족, 영양불균형이니 아랫잎은 황화 갈변 윗잎은 작고 녹색이 짙지못하고
    원예용 복합비료나 부숙퇴비 조금씩 자주 시비하시고 수분 불균형이 없도록 자주 관수 해주세요.
  • 답댓글 작성자꽃사랑 벨라(가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넵 감사합니다
    좀더 정성껏 돌보아보겠습니다
    관심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