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록스가 병들은것 같아요
하얀잎이 마니생겼어요
무슨약을 뿌려야 할까요?
그리고 순집기도 지금해도될까요?
선생님들 알려주셔요~
부탁드립니다~
마니 그래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꽃사랑 벨라(가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갱순(부천.예산) 아~네 몇포기 있는데요
절반이 그렇게 됐어요 -
작성자조 박사 (진주) 작성시간 26.06.22 흰가루병이예요
이녀석이 흰가루랑 친하더라구요
농약방 가시면 처방해 줄거예요
플록스는 저도 풀매면서 순 집어줬거든요
그러면 태풍이 와도 쓰러지지 않고 초가을 좋은 햇살아래서 미모를 뽐낸답니다. -
답댓글 작성자꽃사랑 벨라(가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아~네 글쿤요
답변감사드립니다~
약사다 뿌릴께요~^^
지금 순집어줘도 괜찮으면 그렇게 할께요
선배님들 덕분에 많이 배웁니다
배움의길은 끝이 없네요~
편안한 저녁 되세요^^
-
작성자금강/대전 작성시간 26.06.22 건조하니 수분부족, 영양불균형이니 아랫잎은 황화 갈변 윗잎은 작고 녹색이 짙지못하고
원예용 복합비료나 부숙퇴비 조금씩 자주 시비하시고 수분 불균형이 없도록 자주 관수 해주세요. -
답댓글 작성자꽃사랑 벨라(가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넵 감사합니다
좀더 정성껏 돌보아보겠습니다
관심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