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 달인(人生達人)😘
🍎사람을 이기려 들지 말자!
이겨서 듣는 건 원망(怨望)이요
이겨서 얻는 건 이별(離別)이고
이겨서 남는 건 외로움 밖에 더 있으랴
💚우정을 이기려 들지 말자!
이겨서 듣는 건 냉소(冷笑)요
이겨서 얻는 건 불신(不信)이고
이겨서 남는 건 허무함 밖에 더 있으랴
💜세상을 이기려 들지 말자!
이겨서 듣는 건 욕(辱)이요
이겨서 얻는 건 적(敵)이고
이겨서 남는 건 상처 밖에 더 있으랴
❤인생살이는
이기는 것이 지는 것이고
지는 것이 이길 때가 있으니
이 또한 세상 이치(世上理致)다
우리는 이런 이치를 잘 아는 사람을
"인생 달인(人生達人)"이라 부른다
✒"내가 나를 만듭니다"
똥이 방(房)에 있으면 오물(汚物)이라고 하고
밭에 있으면 거름이라고 합니다
모래가 방(房)에 있으면 쓰레기라 하고
공사장에 있으면 재료(材料)라고 합니다
우리 인생도 행복과 불행을
처음부터 선택해서 태어나지 않습니다
힘든 세월을 살아가면서 마음먹기에 달렸습니다
남편 때문에 못 살겠다고 하지만
남편 없이 혼자 사는 사람에게는
남편의 존재가 무척 크게 느껴질 때가 있습니다
직장 생활이 힘들다고 하지만
직장 없는 사람에게는
직장 다니는 사람이 무척 부러울 때가 많습니다
🙆♂️인생을 부정적으로 보는 사람은
절대로 행복할 수가 없습니다
남의 말을 좋게 하면 행복하고
나쁘게 하면 불행합니다🙆♀️
늘 눈을 크게 뜨고 세상을 바로 바라봅시다!
- 좋은글 中에서 -
좋은 기운만
듬뿍 충전하시고
마음은 훈훈하게~♬
눈빛은 따뜻하게~♬
말씨는 아름답게~♬
보석같은 행복을
발견할 수 있는
소중한 한주 보내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나만의사랑 (진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늘 건강하시고 행복하게 살아가세요
-
작성자윤슬(경기) 작성시간 26.06.23 new
똥이 방에있으면 오물이고
밭에 있으면 걸음이라는
본문에 글 명언입니다
좋은하루 행복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나만의사랑 (진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행복 가득한 날 되세요
-
작성자가을 (충남) 작성시간 03:21 new
똥.모래. 남편.
잘새겨 듣겠습니다.ㅎ -
답댓글 작성자나만의사랑 (진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03:30 new
편안한 밤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