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 자유게시판

옥상에 있는 여름꽃

작성자호야~(화성)|작성시간26.06.23|조회수74 목록 댓글 2

회사옥상에서 키우는 예쁜꽃들입니다~
귀한 나눔 감사합니다.
보석처럼예쁜 보석채송화.
노랑과 주황을 좋아해서 두색생만 별도로 심고 나머지색상은 한집에서 예쁜짓하는 만첩채송화. 추운겨울 화분에서도 월동후 예쁜꽃을 보여준 만첩메꽃..겹겹이 참 예뻐요.
앙증맞은 빨강새깃유홍초와 파라솔나팔꽃중 흰둥이가 젤먼저 인사하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윤슬(경기) | 작성시간 26.06.23 옥상에서 햇볕 잘받이니
    건강하게 자라고 꽃도
    예쁘게 피였네요
  • 작성자사루비아(광주.해남) | 작성시간 26.06.23 햇빛이 잘어들오니 잘 커주겠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