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 자유게시판

알비노 산딸기

작성자옐로우나이프/ 서울|작성시간26.06.23|조회수48 목록 댓글 2

 

색소가 부족해서 흰색, 또는 노란색을 띄는 현상을 알비노라고 합니다.

흔히 동물에게만 있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

식물에도 있다고 합니다.

딸기가 빨간색으로 보이는 것은 안토시아닌이라는 색소 때문인데

이 색소가 없으면 흰색 열매가 열린다고 합니다.

 

비 온 후에 열매가 커진다고...

섬다래가

정말 며칠 사이에 부쩍 커진 듯한 모습입니다.

살구만해 졌네요.

다음달 중순 쯤이면 익으려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사루비아(광주.해남) | 작성시간 26.06.23 new 다래도 커지고 딸기도 익었고요
    새들도 바삐 움직이네요
  • 작성자가을 (충남) | 작성시간 03:20 new 신기한 딸기색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