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기가 엄청납니다 작성자풀향기울산|작성시간26.06.22|조회수124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자귀나무 3그루가 달달한 향기를마당가득 풍깁니다제가 젤 좋아하는 나무랍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도요새(익산) | 작성시간 26.06.22 new 자귀나무향기가 은은하니 참 좋더군요운동하다 올해 첨 맡아봤어요 작성자나만의사랑 (진주) | 작성시간 26.06.22 new 이쁘네요 작성자시나브로(경주) | 작성시간 26.06.22 new 아 향이 좋군요.^^자주잎저귀나무 모종 하나 받았어요.기대가 됩니다. 작성자대운산지기(부산) | 작성시간 26.06.22 new 자귀나무가 향이 있었군요.산에만 있는 나무인 줄 알았는데 마당에서 키우니 맛이 또 다르네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