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4) 원예가 중계

향기가 엄청납니다

작성자풀향기울산|작성시간26.06.22|조회수105 목록 댓글 4

자귀나무 3그루가 달달한 향기를
마당가득 풍깁니다
제가 젤 좋아하는 나무랍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도요새(익산) | 작성시간 26.06.22 new 자귀나무향기가 은은하니 참 좋더군요
    운동하다 올해 첨 맡아봤어요
  • 작성자나만의사랑 (진주) | 작성시간 26.06.22 new 이쁘네요
  • 작성자시나브로(경주) | 작성시간 26.06.22 new 아 향이 좋군요.^^
    자주잎저귀나무 모종 하나 받았어요.
    기대가 됩니다.
  • 작성자대운산지기(부산) | 작성시간 26.06.22 new 자귀나무가 향이 있었군요.
    산에만 있는 나무인 줄 알았는데 마당에서 키우니 맛이 또 다르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