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억 의 백합 작성자만나 장독대~** (청주)|작성시간26.06.22|조회수79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손편지를 주고 받던 시절좋아하는 꽃??백합하던 시절이 떠올라추억 소환 으로백합을 많이 심었어요^^색감도 ~~향기도 ~~~ 좋아 합니다이곳은 아직 다 않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댓글 리스트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작성자윤슬(경기) | 작성시간 2시간 30분 전 new 너무 예쁘네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