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예쁜 백합들

작성자마리나(김포)|작성시간26.06.23|조회수52 목록 댓글 6

집을 짓기 시작하면서 성급하게 꽃들을 심기 시작 했습니다.

완전 초짜ᆢ

집 완공도 되기전에 이것저것 주문해서 심다보니 꽃들이 이사를 자주 다녀야 했고ᆢ

초짜 식집사는 남편 눈치보며 식물들을 이사 시켰습니다.

잦은 이사로 절반은 죽고ᆢ ㅠ

그래도 살아 남은 백합들이 화려하고 예쁜 모습으로 인사하는 유월 입니다.

비에 쓰러진 꽃들과 함께 백합도 찬조ᆢ

화병에 담으려고 꺾었습니다.

이름표도 있었음 얼마나 좋을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마리나(김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감사합니다^^
  • 작성자시나브로(경주) | 작성시간 26.06.23 new 이름표가 없어도 다 너무 이쁩니다.^^
  • 답댓글 작성자마리나(김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강사 합니다.그래도 조금 아쉬움이 ᆢㅋ
  • 작성자성희은아빠(서울) | 작성시간 26.06.23 new 즐감했습니다. 멋지네요.
  • 답댓글 작성자마리나(김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멋지게 봐 주셔서 감사 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