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작년 6월에 심은 백합이 9월에 피니 그것도 좋아라

작성자금비(인천 영월)|작성시간26.06.23|조회수99 목록 댓글 13

작년에 남들 필때 부러워서 샀던 백합들이 장마 지나서 9월쯤에 피니 그것도 참 좋았던 기억에 참고자료로 올립니다.

언덕에서 힘들게 살고 있는 백합이들~

아이고 예뻐라 ~

클레마티스 지지대에 해 주려던 마끈을 잘 활용해서
단도리 해 줬는데 기울어져요.

얼큰이들이라 지지대를 해 주어야겠어요.
빽빽하게 심어놔서 괜찮을 줄 알았더니 아니네요.

레드벨벳

일루비스

레이디엘리스

레이디 엘리스

헨리

여기까진 작년 모습

여긴 2주전 모습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금비(인천 영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그렇죠.일찍 깔아야 깔기도 쉽고요.
    글라디나 글로리오사 다알리아등등은 두층으로 해 주면 더 좋은 것 같아요

  • 작성자시나브로(경주) | 작성시간 26.06.23 new 백합들이 너무 멋지게 피었네요.^^
  • 작성자강쥐모친(전남곡성) | 작성시간 00:25 new 맨위백합 이름이 무엇일까요
    너무아름답네요
  • 답댓글 작성자금비(인천 영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00:43 new 베이징 문 같아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강쥐모친(전남곡성) | 작성시간 00:44 new 금비(인천 영월) 고맙습니다 베이징문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