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에 남들 필때 부러워서 샀던 백합들이 장마 지나서 9월쯤에 피니 그것도 참 좋았던 기억에 참고자료로 올립니다.
언덕에서 힘들게 살고 있는 백합이들~
아이고 예뻐라 ~
클레마티스 지지대에 해 주려던 마끈을 잘 활용해서
단도리 해 줬는데 기울어져요.
얼큰이들이라 지지대를 해 주어야겠어요.
빽빽하게 심어놔서 괜찮을 줄 알았더니 아니네요.
레드벨벳
일루비스
레이디엘리스
레이디 엘리스
헨리
여기까진 작년 모습
여긴 2주전 모습입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금비(인천 영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그렇죠.일찍 깔아야 깔기도 쉽고요.
글라디나 글로리오사 다알리아등등은 두층으로 해 주면 더 좋은 것 같아요
-
작성자시나브로(경주) 작성시간 26.06.23 new
백합들이 너무 멋지게 피었네요.^^
-
작성자강쥐모친(전남곡성) 작성시간 00:25 new
맨위백합 이름이 무엇일까요
너무아름답네요 -
답댓글 작성자강쥐모친(전남곡성) 작성시간 00:44 new
금비(인천 영월) 고맙습니다 베이징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