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조팝은 어떻게 번식 할까요? 꽃없는 가지 몇개 채취해봤는데요. 저걸 흙에 꽂으면 혹시 뿌리 날까요?
늘어진 가지아래를 살펴봐도 새싹은 전혀없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가을 (충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5.12 노랑해당(공주) 아. ㅎ 그렇군요.
-
답댓글 작성자가을 (충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5.05 오..2년만에 저렇게 되다니 놀라워요. 감사합니다.
-
작성자섬진강나루 하동 작성시간 26.05.20 인내심을 가지고 기다리시면 성공하지 않을까요?
-
답댓글 작성자가을 (충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5.19 삽목한것중 절반이상 시들어서 절을하네요..
너무 욕심내서 긴것들 따왔는데..그게 실패 원인일까? 싶기도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