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조팝

작성자가을 (충남)|작성시간26.05.05|조회수161 목록 댓글 15

공조팝은 어떻게 번식 할까요? 꽃없는 가지 몇개 채취해봤는데요. 저걸 흙에 꽂으면 혹시 뿌리 날까요?
늘어진 가지아래를 살펴봐도 새싹은 전혀없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가을 (충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5.12 노랑해당(공주) 아. ㅎ 그렇군요.
  • 작성자한과 | 작성시간 26.05.05 삽목 잘 되요
    2년전 삽목둥이 임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가을 (충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5.05 오..2년만에 저렇게 되다니 놀라워요. 감사합니다.
  • 작성자섬진강나루 하동 | 작성시간 26.05.20 인내심을 가지고 기다리시면 성공하지 않을까요?
  • 답댓글 작성자가을 (충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5.19 삽목한것중 절반이상 시들어서 절을하네요..
    너무 욕심내서 긴것들 따왔는데..그게 실패 원인일까? 싶기도 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